기타

(가즈아~) 우크라이나 미녀들이 많은 이유~

러키가이999 2021. 10. 11. 13:12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 지나가고

 

벌써 오늘은 월요일이네요ㅠㅠ

 

흑흑..

 

주말은 머이렇게도 빨리 지나가는지..ㄷㄷ

 

월화수목금퇼이라는 말이 가슴에 확 와닿는 요즘입니다 ㅋㅋㅋ

 

오늘은 일상만 쓰기 지루해서 우크라이나 미녀에 대해 써볼까 해용!!

 

항상 관심이 많았던 부분이라..훗..

 

우크라이나 미녀가 많은 이유도 적어 드릴테니 같이 한번 볼게요!!

 

 

우선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화제가 되었던

 

경찰청장이라는 분입니다..

 

후아..어마어마하다는 말밖에는 안나오는데용ㅋㅋ

 

아니..얼굴보고 뽑은것도 아닌데..어떻게 저럴수가 있는지ㄷㄷ

 

하지만 언젠가 구속이 됬다고 얘기는 들었는데

 

확실한지는 잘 모르겠네요;;

 

이분은 그냥 일반 어머니라는 표현이 맞을까요??

 

암튼 아이의 부모님인데요~~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았는데 어떻게 저리 아름다울수 있는가 싶네요

 

어디가서 결혼해 아이가 있다고 하면 안믿을거 같에요

 

내가 저 아이가 되고 싶다면 욕먹겠죠...

 

이분 역시 우크라이나 미녀하면 가장 잘나오는 사람중

 

하나 입니다~~

 

무슨 일반 알바생이라고 하는데

 

아니 대체 무슨가게인지 궁금해 지는건 저만 그럴까요..

 

저런 알바생이 있다면 매출이 팍팍 오를텐데..

 

우크라이나에서는 일반 얼굴이 저정도라고 하는거 같에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음은 축구 경기장에 가면 흔하게 볼수 있는 처자들이라고 합니다.

 

흠..머라고 할까..

 

그냥 정말 가면 볼수 있는건지 의문이 들긴하는데

 

개인적으로 축구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오늘부터 축구를 좀 배워볼까 하는 생각은 드네요..

 

다음으로는 일반 학생들 입니다~ㅋㅋㅋㅋ

 

확실히 아시아랑은 유전자가 다르네요

 

먼가 기럭지도 그렇고 비율도 그렇고~~

 

우크라이나에 미녀들이 많은 이유는 아무래도

 

못사는 나라다 보니 많은 여자들이 먹고 살기위해 가장

 

꼽는 직업이 바로 모델이라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어렸을때 부터 관리를 받고 수업을 받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미녀들이 많은 이유도 이해가 가네용ㅋㅋㅋ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지막 짤은 자신의 입으로 여자들이 이뻐서

 

다른 나라에서 결혼하러 많이 온다고 말하는 분인데..

 

먼가 대꾸를 못하겠네요 ㅋㅋㅋㅋ

 

사실이니까..

 

김태희가 밭을 메고 한예슬이 경운기를 끄는 나라

 

죽기전에 꼭한번 가보고 싶습니다..ㅎㅎㅎ

 

[출처] 우크라이나 미녀들이 많은 이유~|작성자 빵빠이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0- 가즈아 -0-